회원가입에 관한 안내
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하지만 장치를 등록하셔야 모니터링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.
로그인 및 탈퇴
로그인은 메인화면 상단 "로그인해주세요" 를 선택하시면 가능합니다.
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하단에 위치해있습니다.
장치 상태값이 "신호없음" 일 때
장치 등록 오류 안내
현재 선택하신 장치는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았거나,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 데이터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.
<확인 사항>
1. 장치가 올바르게 등록되었는지 확인하세요.
2. 장치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.
3.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점검하세요.
4. 정상적으로 등록된 장치인지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.
=> 문제가 지속된다면 장치를 삭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.
추가 문의: 고객센터 또는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세요.